당신의 인생바다는 무엇인가요?
당신의 인생바다는 무엇인가요?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8.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부·어촌어항협회,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해양수산부(장관 김영춘)와 한국어촌어항협회(이사장 최명용)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촌여행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해당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당신의 인생바다는 무엇인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바다여행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공개된 홍보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자신의 어촌여행 경험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멸치 선물세트(10명)와 음료 상품권(20명)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마지막 주에 공지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어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을 통해 어촌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제작됐다. 어촌여행이 연인에게는 설레는 ‘첫사랑’의 추억으로, 낚시꾼에게는 짜릿한 ‘신기록’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에게는 ‘도전’으로 기억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개별 체험프로그램을 보다 생생히 볼 수 있는 영상 4편(△투명카누편, △선상낚시편, △갯벌체험편, △맨손잡이체험편)도 함께 제작하여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어촌어항협회 최명용 이사장은 “맛과 멋, 웃음이 함께하는 어촌체험마을은 남녀노소 누구나 인생바다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여름휴가지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홍보영상 속 장면처럼 국민여러분들도 올 여름 어촌에서 의미 있는 인생바다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와 홍보영상은 해양관광 누리집 바다여행(www.seantour.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eantour.page)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첫사랑, 신기록, 도전...당신의 인생바다는 무엇인가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